카카오 블로그 광고심사가 "유연하지 못한 부분"

중간에 스킨 바꾸기도하고

 

이래저래 막바꾸는게 일상인데...

 

기본 조건 걸고 한다는거 자체가

 

말이 안됨   / 재심사 요청했으니 와서 이거 보려나?ㅋㅋ

 

 

그야말로 1주일에 몇개를 조건으로 거는것도 멋없지만

 

3개월 20개 정도가 첫 평가 기준이였음 ㅋㅋ

 

그럼 20개 못쓰면 광고 떨궈버려 쉐키들아 ㅋㅋ 존나 하드코어하게!!

 

 

 

계정 단위로 하든

 

블로그 단위로 하든

 

쩔지 형의 제안 ㅋ

 

 

 

그냥 노력한대로 눌린대로 받아가게 해야지

 

멍청함

 

밑에 애들이야 위에 대가리들이 시키는대로 하지만

 

같이 멍청한 라인타고 있다 ㅋㅋ

 

물론 이런식으로 까면 다른데도 다 문제지 뭐

 

네이버도 포스트인가 있는데 그거 허락조건이 있었씸

 

컨텐츠 부족이였어 기억에...

 

 

아무튼

형식의 큰틀이 그래서 개똥 같으면

 

조건이 아니라

 

"그냥 노예계약 같은거지~"

 

ㄴ 그냥 허락 따위 필요없이 동의 때리고~ 열심히 수익 올리는대로 받아가게 해

 

뭐시 야박하게 그라노

 

하긴 유튜브도 사람들 존나 몰리니까

 

 

후달리는지,,,구독자 천명인가 걸더라

 

그게 적은 액수도 무시못하기 때문에

 

못오르게 쳐내려는건지

 

 

인기 크리에이터만 꿀빨 수 있는 현주소

 

ㅋㅋㅋ 천명이 말이 쉽지

 

근데 내 유튜브 천명이 구독한다고 생각하봐

 

 

그건 진짜 영향력 있는 사람이 아닌 이상

 

힘든 각  / 경쟁력 없으면 이곳도 살아남기 힘든구조라네

 

 

 

/아무튼 카카오 스킨 또 수정하고 바꿀꺼니까 짤리는거 걱정말고 허가나 내줘~~~~ 내달라고!!! 쉐꺄~~ /